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버스케일의 부스트 프로그램 확장. 최대 26% APY

staking.surf

에버스케일 커뮤니티는 증가된 연간 수익율을 제공하는 부스트 프로그램의 확장을 발표합니다. 락업 기간에 따라 스테이킹 보상은 최대 26% APY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보상은 에버로 적립됩니다.

 

원래 부스트 스테이킹 프로그램은 2021년 말에 출시되었으며 시작 후 4개월 만에 2,300만 EVER를 유치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에버스케일과 그 기술에 대한 장기 투자자들의 관심 정도가 정말 높은 것으로 보여주었습니다. DAO 투표가 지원하는 커뮤니티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인해 프로그램이 연장되었습니다. 프로그램의 미래 참가자를 위해 추가로 350만 EVER가 할당되었습니다.

 

에버스케일은 독립적인 밸리데이터들을 지원하여 탈중앙화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L1 지분 증명 블록체인입니다. 부스트 스테이킹 프로그램은 30명 이상의 독립적인 밸리데이터들을 유치했으며, 각 밸리데이터는 사용자들이 스테이킹한 자금을 받기 위해 자체 디풀 스마트 컨트랙트를 실행합니다. 사용자들의 스테이킹 금액은 공식적으로 검증된 디풀 스마트 컨트랙트으로 전송되며 사용자 자산의 최고 보안 수준을 보장합니다. 스테이킹된 자금은 사용자만 통제하는 것이고 제3자에게 제공되지 않습니다.

 

확장된 부스트 스테이킹 프로그램은 참가자에게 추가 보상을 제공하는 시간이 제한된 제안입니다. 보상 금액은 토큰의 락업 기간과 관련이 있습니다. 12개월 락업 기간의 추가 4%에서 48개월 락업 기간의 추가 14.5% APY까지입니다. 에버스케일의 기본 스테이킹 보상은 11.5% APY를 제공하므로 전체 APY는 26%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킹된 금액과 보상은 사용자가 선택한 시간이 끝나면 잠금 해제됩니다.

 

staking.surf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에버가 필요합니다. 에버는 거래소 또는 서프 블록체인 브라우저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에버 지갑 주소를 활성화하고 토큰을 전송한 후 Boosted Staking 디봇을 실행하여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합니다. 디봇은 사용자가 편리하고 사용하기 쉬운 방식으로 스마트 컨트랙트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탈중앙화 블록체인 채팅과 유사한 인터페이스입니다.

 

에버스케일 정보

에버스케일 최근 몇 년간의 모든 블록체인 혁신과 개념을 통합한 가장 기술적으로 발전된 블록체인 네트워크 중 하나입니다. 그 다재다능함은 많은 블록체인의 탈중앙화 허브 및 GameFi, DeFi, 공급망 등과 같은 리소스를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이 될 수 있는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동적 멀티 쓰레드 및 샤딩 기술로 인해 아무 작업량을 처리할 수 있는 더 많은 새로운 노드와 샤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현재 다른 블록체인이 제공할 수 없는 기능입니다.

 

에버스케일에는 Solidity 및 C++용 컴파일러, SDK 및 API, 20개 이상의 언어 및 플랫폼으로 이식된 클라이언트 라이브러리, 다양한 탈중앙화 브라우저 및 지갑 같은 강력한 개발자 도구가 있습니다.